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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문의입니다

작성자 김민호(ip:220.76.203.81)

작성일 2020-06-30 16:15:02

조회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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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A/S 문의 2건입니다.

1. 2019년 10월에 구매한 PC 건

 - www.alphapc.co.kr/article/%EC%A3%BC%EB%AC%B8%EA%B2%8C%EC%8B%9C%ED%8C%90/9/16256/

 - 20년 6월 29일 갑자기 본체에서 퍽하는 소리가 난뒤 부팅이 안됩니다

 - 아무래도 파워쪽에 이상인 것 같습니다

 - 아직 1년이 경과하지 않앗는데 무료 A/S가 가능한지요?

 - 가능하다면 방법과 절차를 알려주세요

2. 2017년 5월에 구매한 PC건

 - www.alphapc.co.kr/article/%EC%A3%BC%EB%AC%B8%EA%B2%8C%EC%8B%9C%ED%8C%90/9/12876/

 - 구매하고 3개월 뒤부터 Lan 선이 꼽혀있음에도 부팅후 인식이 되었다 안되었다하는 상황이 발생하였습니다

 - Lan 선을 뺏다꼽았다 이리저리 돌렸다가 인식이되면 끊어짐이 없어서 A/S 는 걍 생각안하고 (귀찮아서) 사용하였습니다

 - 보드가 불량 또는 문제가 있나보다 생각하였는데 컴퓨터 사용시간이 많지않아 수리는 생각안하였구요(1달에 1~2번 킬까말까)

 - 일주일전 부팅을하였는데 부팅이 되지않고 BIOS 화면으로 계속넘어가며 하드를 인식을 못하는 상황이 발생하였습니다

 - 재부팅을 4~5번 하자 겨우 부팅이 되었는데 윈도우속도가 엄청 느려서 사용을 할수가 없더군요

 - A/S방법과 절차, 문의드립니다 또한 만약 보드가 문제일경우 수리비용이 어느정도일까요?

답변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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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목록

  • 작성자 알파피씨

    작성일 2020-06-30 23:28:26

    평점 0점  

    스팸글 1. 퍽하고 터진것이면 파워서플라이의 퓨즈가 터진것으로 보여집니다.쇼트가 주요 원인이고요.제조사에서 무상처리가 된다면 그 기준에 따라서 AS를 해드리고 있습니다.FSP 제품이였기에 소비자의 과실만 아니면 무상 A/S로 진행이 됩니다.멀티탭을 사용하고 있던것이라면 해당 멀티탭을 교체하는것을 권장드리며, 벽에 바로 연결을 하던것이라면 사용하고 있던곳의 전기문제(절연저항)가 원인입니다.
    2. 컴퓨터가 느려지는 문제는 저장장치의 불량 외에는 전부 S/W적인 문제입니다.
    전부 당사로 입고하면 A/S가 가능하며 A/S 비용은 1박이 넘어가는 점검의 경우 점검비 1만원이고 부품 교체에 들어가는 비용은 제조사나 유통사 A/S센터 비용 그대로 지불하면 됩니다.메인보드의 랜쪽의 불량보다는 이것도 S/W나 인터넷 회선쪽의 문제가 확률이 더 높습니다.
    우선은 당사로 입고를 하면 점검을 해야지 정확한 문제점을 파악할수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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