램 검사결과 이상없다고 하셨었고 테스트렘 꼈을때 문제없었다고 하셨는데 memory_management 블루스크린이 떠버리네요... 혹시나 해서 저한테 부품 준 친구한테 물어보니까 블루스크린 문제로 한달간 고생하다가 싹다 환불하고 남은거 저한테 준거라고 하더라고요 망할놈이 ㅠㅠ
ssd문제는 아닐거라고 하니까 cpu쪽 문제같은데 cpu 교체해서 테스트 해 주실 수 있나요?
여기서 구매한 부품문제가 아닌거같으니 a/s비용 내고 검사해보고 싶네요. 정 안되면 새 cpu를 구매해서라도 달아야죠...
추가...
정말 끔찍합니다 ㅠㅠ 0x0000001A 에러 한번 뜬 이후로
0x0000007E
0x0000001A
0x00000024
0x0000001A
이렇게 계속 뜨네요... 앞에 1번 뜨고 4~5시간동안 이상없이 사용해서 문제가 나아졌나 싶었는데 갑자기 블루스크린 한번 뜨더니 한 10분사이에 연속으로 이렇게 떠버리네요... ram은 이상이 없다니까 cpu 갈고 hdd에 윈도우 깔아서 써야될까요?
연구실에서 슬슬 일을 할 타이밍에 이렇게 터져버리니 정신이 없네요... as센터 찾아다닐 수도 없는데 막막합니다 ㅠㅠ
댓글목록
작성자 알파피씨
작성일 2013-02-20 21:19:01
평점
메모리의 경우도 삼성 메모리센터에서 테스트는 통과하였으나, 간혹 재점검시에 오류가 발견 되는 경우도 있으니 1개씩 따로 사용해 보시고요.
계속해서 증상이 나타난다면 입고 시켜주시기 바랍니다.
다만 해당 증상이 불규칙적으로 나타나는 경우이기에 점검에 소요되는 시간이 길어질 수도 있는 점 양해바랍니다.
작성자 알파피씨
작성일 2013-02-20 21:32:47
평점
작성자 이상진
작성일 2013-02-20 22:28:35
평점
작성자 Broncoz
작성일 2013-04-10 01:40:36
평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