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추석은 잘 보내셨는지요.
추석 전 주에 사무실에서 쓸 컴퓨터를 주문해서 사용하고 있었는데 하드가 문제가 있어서 A/S 신청하려고 합니다.
OS는 SSD에 깔려 있어서 문제가 없었는데 하드에 저장한 파일들을 실행할 때 마다 느려져서 확인해보니 불량섹터가 있네요.
이 경우에 하드만 따로 공지에 나온 주소로 보내면 되나요? 그리고 구입하자마자 불량이 발견되었는데 택배비나 점검비도 부담해야하는지 알려주세요.
그리고 보내기 전에 제가 조치할 수 있는 것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그럼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댓글목록
작성자 알파피씨
작성일 2013-09-23 14:51:28
평점
초기불량인 경우 점검비는 받지 않으며 배송비 역시 당사에서 부담 합니다.
현재 사무실 이전 중이기에 아래 주소로 부탁드립니다.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3가 82번지 한신전자타운 A동 404호
작성자 최성훈
작성일 2013-09-23 19:35:48
평점
작성자 알파피씨
작성일 2013-09-23 21:04:26
평점
작성자 최성훈
작성일 2013-10-01 15:57:53
평점
운송장번호 71631669782 입니다.
작성자 알파피씨
작성일 2013-10-04 12:55:49
평점
작성자 알파피씨
작성일 2013-10-04 18:18:14
평점
로젠택배 972668148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