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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파피씨의 새로운 공지입니다.

작성자 알파피씨(ip:)

작성일 2013-07-25 10:43:05

조회 38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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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안녕하세요.

 

알파피씨입니다.

 

당사는 용산시장에서 실제로 구할수 있는 가격인 '단품최저가'에 조립비 1만원을 받아서

 

운영되는 업체입니다. 최근 며칠 동안에는 하스웰의 가격이 올라서 오히려 손해를 보고

 

출고가 되기도 했고요. 그간 5년동안 정직과 신용으로 영업을 하고 있었지만 고객분들은

 

그렇지 않은 분들이 있기에 경고성 공지를 올립니다.

 

1. 대리판매자는 사절합니다.  당사로부터 물품 구입을 하고 다른 사람에게 파는 대리판매를 하다가

 

 당사에 적발된 경우 영구 정지 하겠습니다.

 

2. A/S의 기준은 유통사나 제조사 A/S방침을 기본으로 하겠습니다.

 

 다음의 사진과 같이 최근에 출고된 당사의 PC가 문제가 있다고 선출고를 요청한 적이 있었습니다.

 

 애초에 판매시에 선출고는 없는 조건이기에 거절하고 물건을 받았더니 저런 상태입니다.

 

 현재 로젠택배 법무팀에서도 저건 소비자 과실이기에 배상을 해줄수 없다. 유통사측에서도 저건 100%

 

 소비자 과실이기에 전혀 A/S를 해줄수 없다고 합니다. 결국은 당사에서 유상으로 A/S를 진행을 하여

 

 손해를 보고 이벤트로 판매를 할 예정입니다. 1대 조립시에 만원이 겨우 남는데 저렇게 된면 손해가

 

 누적이 되서 영업을 할수가 없습니다. 또한 법률적으로도 저런 경우는 고객의 과실로만 처리가 되고요.

 

 때문에 당사에서는 A/S요청이 들어오면 제조사, 유통사의 의견에 따라서 진행하겠습니다.

 

 억지 A/S요청에는 역시 법적으로 대응하고 추후 영구 정지하도록 하겠습니다.

 

3. 견적의 문제입니다. 가끔 이름만 바꾸어서 견적을 여러번 내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관리자 화면에서는 다 확인이 가능합니다. 당사의 규정인 1회 구입시에 2회까지의 견적을

 

 반드시 지키기 바랍니다. 당사에서 추천을 해줄때는 마진이 높아서가 아니라 품질이 좋기에 추천을

 

 하는것임을 잊지 말기 바랍니다. 좋지 않은 부품을 고집해서 구입한 이후의 A/S는 구매자분에게 책임이

 

 있음을 다시한번 알려드립니다.

첨부파일 DSC_0237.JPG , DSC_0238.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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