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알파피씨입니다.
얼마전 시소닉 M12II-620 80PLUS파워를 구입하고 소음으로 인해 당사를 2번이나 방문한 고객님이
있었습니다. 고가의 파워를 구입하고 당사 테스트인 OCCT와 Prime95를 동시에 동작시킬때는 별다른
소음이 없어 그러려니 했다가 막판에 윈도 부팅후 Idle상태에서 이상음을 발견. 이후 동일제품 여러개를
준비하여 테스트를 해보았습니다.
시소닉 M12II-620 80PLUS 브론즈 파워는 10만원대 초반의 상당히 비싼 가격으로 판매가 되는 제품입니다.
다나와와 다른 판매점들의 해당 파워의 스펙정보를 보면 ADDA社의 120mm팬을 사용했다고 하는데
현재 시중에 있는 해당 파워의 팬은 전부 JEMICON이라는 회사의 제품이더군요. 구글로 검색해도
정보가 없는 회사... GEMICON은 유명회사인데 JEMICON은 제 지식으로는 모르겠습니다.
거기에 캐패시터도 제품정보에 있는것과 다른 제품...
이것을 유통사인 GXX에 문의를 했더니 담당자도 모르고 있고, 그게 뭐 어떠냐길래 할말을 잃고
통화를 종료하였습니다.
싼게 비지떡이 아니라 비싸도 가격값을 못하는 제품이 있네요.
현재 FSP500-50HPN은 ADDA社의 팬을 사용하고요. 딱히 소음이 더 심하지 않기에 해당 파워로
교체를 하지는 않았으나 그래도 기분이 좋지 않았습니다. 예전부터 고객들에게는 친절한 이미지의
유통사가 당사에서 경험한 응대는 '용XX'중에도 저렇게 막장으로 장사를 하는곳이 있을까 하는
수준이네요.
파워 구입할때 신중하게 구입하세요. 당사에서 추천하는 파워들은 다 이유가 있는것입니다.
댓글목록
작성자 설동윤
작성일 2013-11-14 16:06:22
평점
여튼.. 프리미엄 제품에 프리미엄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는다면 그저그런 쓰레기일뿐...
시소닉쪽에 제대로 된 서비스응대가 안될시에는 강력히 요구해야할듯 합니다..,.
아니면 소비자보호원에 고발을....
작성자 설동윤
작성일 2013-11-14 16:07:15
평점
작성자 최종민
작성일 2013-11-14 18:20:44
평점
정말 충격이 큽니다.
지금 PSU회사들이 넘쳐나고, 경쟁이 치열한데요
이것은 회사이미지에 큰 타격인데요
한번떨어진 신뢰는 다시 쌓기가 힘든것이거늘...
참으로 안타깝네요...ㅡ.ㅡ
작성자 허원
작성일 2013-11-14 19:00:43
평점
공개된 제품의 정보를 유통사에서 제공하고 그것을 신뢰하여 제품을 골라쓰는 소비자 입장에서는 그야말로 속을수 밖에 없는 것 같은데 전화응대에서 본문의 글 내용처럼 대응했다면 그것 자체가 문제겠지만 사기 수준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작성자 최승혁
작성일 2013-11-15 09:43:21
평점
작성자 김태훈
작성일 2013-11-15 13:33:26
평점
작성자 홍창수
작성일 2013-11-23 21:11:01
평점